고객후기

Profile
은자

8 일 전

집사야 따뜻하구나....

조회 수 39 추천 수 0

KakaoTalk_20200911_191736300.jpg

#세탁기 #주요기기 #의류건조기 #가전 #세탁 #나선 #기계

 

건조기 사용 직후~

저렇게 들어가있더래요^^

 

데봉이는 추위를 많이 타거든요~

학대 사진 아닙니다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#건조기 #기계 #세탁 #데봉이 #의류 #가전 #세탁기 #기기 #추위 #학대

Profile
9
Lv

3개의 댓글

Profile
다다
7 일 전
어머..따뜻해서 들어가있는건가요..ㅎㅎ
건조기사용할때 조심해야할것같네요ㅎㅎ
Profile
아모르파티
7 일 전
그러니깐요.ㅋㅋㅋㅋ항시 조심!!!
너무 귀엽네용~~~^^
Profile
구르미
7 일 전
건조기에 고양이 들어가는 일이 꽤 많대요 따순거 좋아해서 ㅋㅋ 항상 확인하고 건조기 돌려야해요!!!
0%

토픽게시판

커뮤니티 사람들과 관심거리를 나눌 수 있습니다.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포인트/할인정책! (100% 할용하기) 11 profile 모클 2020.03.31 1773
416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야합니다^^ profile 은자 20 시간 전 6
415 나만 찐게 아니었어....!!! 1 profile 파란달 1 일 전 21
414 HBO드라마,추천합니다!!! profile 은자 2 일 전 10
413 본식 스냅이랑 영상 1 profile 구르미 3 일 전 26
412 요즘 스튜디오 촬영 하세요??? 5 profile 구르미 4 일 전 55
411 동물을 사랑하는 1인. profile 은자 5 일 전 13
410 한달출석 10만포인트요~ 2 profile 엄지 7 일 전 35
409 촬영이벤트 당첨자분들은 촬영완료하셨나요?? 2 지민보미 7 일 전 69
408 스몰웨딩장소!! 3 아모르파티 7 일 전 93
집사야 따뜻하구나.... 3 profile 은자 8 일 전 39
406 소규모 결혼식 현명하게 진행하는 방법? 2 아모르파티 9 일 전 48
405 [속보] 중대본 "9월 셀트리온·10월 GC녹십... profile 우리나 12 일 전 94
404 "돌잔치 초대는 조부모까지만"…'... profile 구르미 12 일 전 20
403 연애능력 테스트 2 profile 구르미 12 일 전 68
402 서울 여의도·뚝섬·반포한강공원 밀집지역 오늘 ... 1 profile 파란달 12 일 전 10
401 6월 활동이벤트 ..? 1 profile 다다 15 일 전 34
400 트와일라잇 배우도 코로나 확진. profile 은자 15 일 전 29
399 태풍 '하이선' 모두 조심하세요! profile 파란달 15 일 전 7
398 화나도 착한 리트리버 래요 ㅋㅋ 1 profile 구르미 16 일 전 51
397 진짜 살빼야 할때 3 profile 구르미 17 일 전 71